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 지역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입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후기이지만 기록을 위해 포스팅을 하니 좋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페인 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들은 사진을 보며 행복한 고민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도 싶네요 ^^
그럼 저와 함께 바르셀로나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태양의 나라 스페인답게 아침부터 날씨가 굉장히 좋더라고요!
바르셀로나는 2월에도 평균 15℃ 일정도로 따뜻하지만 일교차는 심해 가벼운 외투를 가지고 다니시는 게 좋습니다!
이 건물은 예전에는 투우장으로 사용되었던 건물이었지만
리모델링을 거쳐 현재는 쇼핑몰로 사용되고 있는 아레나 쇼핑몰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전경을 보고 싶으시면 꼭 아레나 쇼핑몰에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망대 엘리베이터가 1유로인데 걸어가면 무료입니다. ㅎㅎㅎ 은근히 타시는 분 많습니다.
타면 편하고 좋지만 쇼핑몰 내부를 못 봐서 아쉬워요!)
아레나 쇼핑몰도 깔끔하게 되어있지만 아레나 쇼핑몰의 진면목은 전망대입니다!!!
전망대에 올라가면 카탈루냐 미술관, 스페인 광장, 몬주익 분수, 호안 미로 공원, 호안 미로의 "여자와 새"라는 작품도 보입니다.
전망대 위에서 해 질 녘, 야경도 너무 멋있다고 소문이 자자하였는데... 분수쇼를 구경 가야 해서
야경을 못 봐서 참 아쉬웠습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너무 고파서 숙소 주인분에게 추천받은 식당을 갔습니다.
위치는 카탈루냐 광장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소요되며 바르셀로나 대학교 근처입니다.
대부분 현지인들이 이용하고 있었으며 제가 갔을 때 2시쯤이었는데도
15분 정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맛집이었습니다.
점심때는 코스요리에 와인 한 병까지 제공하는데 20유로에 제공하는데 정말 바르셀로나에서 먹은 음식 중에
가장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오후 3시부터는 타파스(맥주 시키면 한 입 거리 안주 제공하는 문화)를 먹으러 가는 사람이 많고,
우리에게는 낯설지만 꿀 대구라는 음식을 먹으러 가는 사람도 많습니다.
영어 메뉴판도 있으니 가보실 분은 아래의 지도 참고하셔서 가보세요! 진짜 추천드려요!
카탈루냐 미술관, 아레나 쇼핑몰 앞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 짜기 굉장히 좋은 코스로 되어있습니다.
보통 좋은 자리를 잡으려면 2시간 일찍 오면 좋은데 진짜 좋은 자리는 미술관 앞 기둥 앞쪽이 가장 명당입니다.
시작하면 노래가 나오고 그에 따라 분수쇼가 다르게 연출됩니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이니 눈과 귀를 열어 즐겁게 즐기시면 됩니다.
(소매치기들 많으니 자기 물건은 잘 챙기셔서 즐기셔요! 소매치기 조심!!)
아래의 지도 참고하셔서 가보세요! 분수쇼 시간은 계절마다 다르니 꼭 확인해보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바르셀로나 관광지, 다른 블로그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셨으면 좋겠네요! ^^
다음 포스팅은 바르셀로나 가우디 관광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